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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복구| 2016-02-27 15:19:3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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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T(주)에 가족 3명이 휴대폰 가입하면 인터넷 혜택이 있다는 광고와 후배가 KT 지범장으로 재직하고 있어 권유에 의하여 가족 3명 가입하엿습니다.
그래서 무료 인터넷 상품에 가입을 하고 기 가입되어 있던 23,000원 짜리를 해지를 요청 하였으나 별도 계약이라 불가 통보를 받았습니다(KT이기에 중복 가입하면 1개는 자동적으로 해약이 되는줄 알았음)어쩔 수 없이 기 가입한 상품 만기일(대금지불)까지 6개월 동안 기다린 후 개통을 하였습니다. 그런데 문제는 이 상품이 무료가 아니라 월 5,000원을 징수하였습니다.(나중에 내용증명을 받고서야 용량에 제한이 있다고 앵무새 같은 답변을 함)
그리고 또 허너의 KT 인터넥을 울산에서 가입하여 사용하던 중, 대리점 광고에 3인이상 가입 가족에 대하여 9,800원 상품이 있어서 가입을 하였습니다.기존 18.000원 계약은 만기되어 해약을 하고서...
그런데 6개월 후 요금을 확인한 결과 28,000 요금으로 가입되어 있는것을 알게 되었어요.(자동이체로 결제함) 그래서 부당함을 100/114 로 2번이나 의의를 신청했으나 추 후 답변을 하겠다고 하기에 기다리고 있으니 오히려 신용정보사에서 통보가 왔기에 내용증명으로 회신을 하였습니다. 그 후 연락이 왔으나 앵무새 같은 자기들은 책임이 넚고 대리점에 의의를 신청하라고 하더군요
그래서 해지 및 부당요금 환불을 민사로 신청하려고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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